고도비만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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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에스코드 조회 6회 작성일 2021-04-08 23:38:2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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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도비만의 다이어트는 달라야한다! 유튜브 운동 동영상 따라하다 다칠 수 있음; [초고도비만 의사 다닥유현]

#고도비만다이어트 그리고 초고도비만 다이어트는 달라야 한다.
칼로리 소모가 가장 많은 운동이 고도비만 다이어트에 좋은 것 같지만 고도비만, 초고도비만 (중증고도비만)에서는 그렇지가 않다.
아주 조금만 자세가 틀어져도, 거기까지 가지 않고 단순히 체중부하가 많이 걸리는 운동을 하는 것만으로도 고도비만의 경우는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 그래서 고도비만 이상일 경우 운동할 때 주의사항이 많아진다.

바로 나처럼.
운동을 꾸준히 해왔고, 운동에 관한 공부 역시 자격증들을 챙길 정도로 열심히 했는데도 #다이어트욕심 과 초조함에 넘어가버렸다.
나름 그래도 근력운동 열심히 하고 체력 기른 상태에서 했는데도 결국 체중을 이겨내지 못하고 관절이 다치고 말았다.

예전에 마일리 사이러스 운동동영상 에 대해서 주의사항들을 정리해서 올렸었음. 그런데 고도비만, 중증고도비만, 초고도비만은 이런 유튜브 운동 동영상을 보고 하는 것만으로도 발목 관절, 무릎 관절, 고관절에 염증을 유발할 수 있다;;;; 슬프게도....
운동을 통해서 칼로리 소모를 해야 하는 것은 맞지만 체중이 많이 나갈 수록 칼로리 소모가 가장 많은 운동을 할 수 없다는 것이 참 슬프다.
그래도 내 몸이 부담이 된다는 건 인정할 수 밖에 없음 ㅜㅠ 그래서 고도비만 다이어트는 달라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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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고도비만 4분 다이어트 운동] 20kg 빼면서 터득한 고도비만을 위한 운동 계획표ㅣ다노티비

안녕하세요! 다노언니 제시예요
오늘은 그동안 꾸준하게 요청 받아왔던
고도비만과 관련된 내용인데요.

어떻게 운동을 시작하면 좋을지,
또 무릎이나 발목과 같은 관절에
무리를 주지 않는 운동은 뭐가 있을지
고도비만일 때 운동 플랜에 대한 고민을 보내주셨었어요.

그래서! 제가 20kg를 감량하면서
운동을 시작할 때 어떻게 하면 더 쉽게
또 재미를 느끼며 했었는지에 대한
고도비만을 위한 운동 플랜을 알려 드리려고 해요!

작심삼일로 끝내지 않고,
부상을 줄일 수 있는 단계별 플랜이고,
3:33 를 클릭하시면
고도비만을 위한 4분컷 운동 영상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그동안 비만으로 고민이었던 분들은
오늘 영상으로 주저 말고 운동 바로 시작해보세요:3‍♀

#고도비만 #고도비만운동 #다이어트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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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도비만 홈트레이닝, 근력운동도 고강도보다는 저강도부터! 부상위험을 줄이고 내 체력에 맞게 [의사 겸 생활스포츠지도사 다닥유현]

#고도비만홈트레이닝 시 하체근력운동 - 스쿼트와 상체근력운동 - 푸쉬업 의 강도를 낮추는 방법!
그래서 오늘은 #고도비만의사 겸 #생활스포츠지도사 다닥유현 입니다 ㅎㅎㅎ

고도비만인이 운동을 할 때 대부분은 고강도 운동 칼로리 소모가 많은 운동을 찾는다. 아무래도 빨리 해치우고 싶다는 마음 때문이지만 빨리 끝나지는 않는다. 운동을 멈춰도 되는 순간은 오지 않는다 ㅜㅜㅠ
그런 만큼 내 몸을 부상으로부터 보호하면서 그리고 운동이 너무 싫어지지 않게 차근차근 내 체력에 맞춰서 진행해 나아가야 한다.

피트니스센터에 가서 머신으로 #비만근력운동 강도조절을 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홈트레이닝에서도 강도조절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대표적인 #하체근력운동 스쿼트와 #상체근력운동 푸쉬업 (팔굽혀펴기) 의 강도를 낮출 수 있는 운동방법 들을 직접 보여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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