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파리여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교차로 조회 1회 작성일 2022-05-23 09:05:03 댓글 0

본문

[VLOG] 11월의 파리 브이로그, 제일 좋아하는 파리 맛집, 바토무슈, 그리고 약간의 겨울 촬영

조금 오랜만에 업로드 하네요!
반가워요❤️ 히히

이번에는 출장반 여행반 느낌으로 조금 여유롭게 다녀온 파리 브이로그 입니다!
편하게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항상 봐주시는 구독자님들 너무 감사하고
남겨주시는 댓글들 정말 재미있게 읽고 있어요!

저는 요즘 연말 준비하면서 바쁘지만 재미있게 지내고 있어요!
여러분도 연말 준비 잘 하시면서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덩 : 넘 재미있어요ㅠㅠㅠ 촬영도 너무 이뿌고 희수님도 너무 예뻐요! 많이올려주세요~~~
혬니니 : 희수님 넘 예쁘구,,스타일도 넘 좋구,,눈 호강 브이로그,,
민영 : 언니는 정말...얼굴도 예뿌고... 손재주도 좋고 ... 옷도 잘임고..피부도 좋고 날씬하고.... 정말 부러워요ㅠㅠ
옌 : 언니가 추천해주신 파리 맛집 다녀왔어요 ! 사진 찍어서 다렉 보냈는데 못 읽으시는구 같아요
유루이유이니 머플러와 에코백도 함께 다녀왔습니다 흐흐 오리스테이크 짱이에요
폴짝 : 앜ㅋㅋㅋㅋ마트에서 물 사는 거 왤케 귀여운 거죠..?

11월 파리 여행의 기록, 파리 첫 경험

#여행브이로그 #파리 #유럽여행

Insta : taeebal
https://www.instagram.com/taeebal/
Mail : taeeebal@gmail.com
Mumu Lin : 제가 경험한 바로는 일회권 티켓을 가지고 있다면 트램에 티켓 찍는게 정석이긴해요 ㅎㅎ 현지인들은 매번 안찍어도 되는 정기권을 가지고 있을 거에요 여튼 어느날 티켓 확인하는 사람들이 급습 검사하고 운 안좋게 걸리면 벌금 물거든요
태바리 : 다녀온지 한달이 돼가는데 편집이 너무 늦었네요

다음 영상도 최대한 빨리 업로드 해볼게요!!
그럼 다들 따뜻한 연말 되시길
Teejiinm : 꼭 유럽 여행 가 봐야겠다는 생각하면서 신나게 봤습니다.❤
그러는거아냐 : 유럽갬성 ㅋㅋㅋ 진짜 아름답군요 ㅋㅋㅋ 여행은 진짜 여유되면 자주하면 좋을거같아요 아 부럽다~~
더브래들리 : 우와~ 덕분에 멋진 파리 감상과 멋진 영상 재밌게 잘 봤습니다

Paris Vlog1. 11월 파리 신혼여행

#파리여행 #신혼여행 #파리브이로그
[뭉부패밀리]Moong&Boo : 세상에 너무 예쁘네요ㅠㅜ 파리 꼭 가보고 싶네요 !!
소담sodam : 잘보고가용 파리신행 너무부러워용><
나무커플_treeaday : 헐 저도 내년에 신혼여행으로 파리를 계획하던 있는데 알고리즘의 선택에 감사하네요ㅋㅋ 잘봣습니당!!
nomi ryu : 앗 저 올해 11월 초에 파리 신행 계획중인데 생각보다 많이 추운가보네요!ㅠㅠ 요즘 한국날씨정도 생각햇는데..흑..
boram kim : 너무 좋아보이네요ㅠㅠ 파리 입국시 백신증명서만 필요한가요?

... 

#11월파리여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16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act.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