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프윈스마트쿡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트럼프 조회 2회 작성일 2022-01-16 15:31:52 댓글 0

본문

웬 후라이팬에 프리미엄?? 절대 사지마세요

안녕하십니까 쿠자입니다

정말 기업마진을 최소화하고 마케팅 비용을 없애
거품을 완전히 제거하고 좋은가격으로 측정된 쿠자팬입니다
이를 악용하지 말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쿠자 990원에 행복 멤버쉽 가입 사랑합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_jBjNL4TZbVooqYONvlX4A/join

네이버 카페
쿠자의 주방 :: 스테인레스 주방용품 커뮤니티
https://cafe.naver.com/koozazzang

이메일 : koo9203@naver.com
인스타그램 : kooza99
Tey : 와 대박.
그냥 좋은 제품 같이 나눠 써 보자는 건데
이와중에 마스크 팔듯 파는 경우도 있네요.
Frise Bichon : 오...축하드립니다..
스텐팬의 가장 거슬리는것중 하나가 바로 리벳부분인데
스팟용접을 한 건 정말 잘 하신듯...
진현숙 : 공지된 날짜에 정기적인 판매라니~ 좋아요. 쿠자냄비 기다렸어요
윤's 반듯한살림 yoon's daily life : 와우6만 추카추카요~~ 저는 아직도 쿠자팬 아끼느라 눈으로만 보고 아끼고 있... 그냥 보고만 있어도 흐뭇합니당~~ 쿠자팬 공구 기다리시는분들 많으실거같아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게 해주신 쿠자님, 고마워용~‍♀️‍♀️‍♀️
끝없는사랑 : 구독자 6만 달성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진정성을 가지고 채널을 운영하시니까
구독자가 빨리 늘어나나 봐요~

감사합니다~ 냄비 공구를 은근히 기다리고
있었는데 정말 감사드립니다~
요즘은 1인 가구가 늘어나고 있으니까
작은 냄비부터 큰 냄비까지 사이즈별로
모두 진행해 주시면... 죄송...ㅠㅠ
너무 염치 없는 부탁인 줄 알지만...
소량의 국을 데워먹을 때 꼭 필요하거든요~
구독자들의 가려운 곳을 알아서 잘 긁어주는
쿠자님께 감사드립니다~~

스테인레스 사용법은 9분 35초 부터 시청하세요!

공동구매 관련 문의사항은 아래 카페를 통해서 해주세요^^
(여기에 댓글을 남기시면 제가 일일이 확인이 잘 안됩니다)
https://cafe.naver.com/tmc09


최고급 라인! 316 스테인레스 커퍼코어 통 5중 제품입니다.

[고객센터] 031-975-2583

[해외배송] 카카오 채팅 링크
http://pf.kakao.com/_GCxeHK/chat

고객센터 전화주문과 카카오톡 문의는 주말,공휴일에는 고객센터 업무가 없습니다 참고해주세요^^

------------------------------------------------------------------------------------------------------------------
이 남자의 cook : 안녕하세요. 이 남자입니다.
공구 진행 시작 일자는 6월 3일(목요일) 오후 2시입니다.
6월 3일 오후 2시에 업로드되는 동영상을 통해서 자세한 주문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만족하실 만큼 최선을 다해서 준비했습니다.

스테인레스 제품이 필요하신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Diane Do : It is a beautiful set! Stainless 5 ply set is the way to go and love the removable handle for use and storage! I wished we could have that in US!
박효정 : 풀세트로 주문하고 어제 잘 받았습니다~
정말 고급집니다^^
최근 인덕션 설치하고 산 냄비 두 개보다 싼데
구성 알차고 묵직하고 깨끗하고 손잡이 탈착식이라
공간도 덜 차지하고 최고입니다!!
공구 진행해 주어서 감사합니다^^
Fla Fla : 재연마.. 이건 진짜 살림과 요리 자주 하는 사람이 느끼는 절실한 서비스입니다!! 역시 이 남자~
HEEYEON SON : 2~3인 가족에게 정말 딱 좋은 사이즈와 구성입니다.
얼마나 고민을 많이 하셨을지.. 단번에 알겠네요. 감사합니다^^
조만간 식세기 살 예정인데, 분리형 손잡이 감동..ㅠㅠ 공구 꼭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알림설정!! 목요일 2시 메모!!

나에게 맞는 스텐팬 고르기...

장점 많은 '스테인레스 프라이팬'을 구매하시길 원하시면\r
영상에 소개한 '스테인레스 프라이팬' 고르는 방법을 통해서
나에게 맞는 '스테인레스 프라이팬'을 선택하세요.\r

\r

1. '스테인레스 프라이팬'은 열전도율과 열보존율이 높아서\r
식재료를 가장 맛있는 온도(120~180도)에서 익혀줍니다\r
그래서 일반 코팅팬으로 만든 요리와는 차원이 다른
맛을 줍니다\r

2. '스테인레스팬 프라이팬'은 코팅처리를 하지 않습니다\r
그래서 안전합니다\r
또한 코팅이 없기 때문에 철 수세미로 문질러도 될 만큼\r
세척시 관리가 편합니다
이 남자의 cook : 입문자용으로 간단히 설명드린 영상입니다.
앞으로 스텐펜에 대해서
첫 세척법과 눌러붙지않게 스텐펜 사용하는 법 등에 대해서도 업로드 하겠습니다.
관심있게 봐주시고
혹시 알고있는 좋은 팁이 있으시면 같이 공유해요.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지지Gigi : 요즘 팬을 다시사야하는데 스테팬에 대한 정보가 일도없어서 사지도못하고 고민하고 있었는데 너무 깔끔하게 정리해주셔서 감사해용 ㅎㅎㅎ 너무 많은 도움이됬어용
이숲 : 미래에서 왔습니다.
이 때만 해도 커퍼코어 프라이팬을 공구할 줄은 모르셨겠죠?
1차 배송 제품은 하루만에 완판이네요. 대박!
동글이 : 가스불에서 바닥스텐 냄비만 쓰다가 최근에 통3중 냄비를 샀는데요. 냄비벽에 눌러붙지 않고 타지 않아서 진짜 좋아요~~ 국산 저렴한걸로 샀는데도 괜찮더라고요. 스탠 프라이팬도 도전해보려고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0^
minos New : 간단 명료한 설명. 너무 좋습니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덕분에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아내가 음식해주면 맛있다고 좋아합니다.

... 

#쉐프윈스마트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50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act.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